-
가로수길 에크루 ECRU 아울렛 : 최대 90% 세일 행사에 다녀오다.
가로수길에 위치한 에크루 아울렛에서 행사가 열렸다. 최대 90% 까지 정상가에서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언더커버, 비즈빔, 더블 탭스 등 너무나도 좋아하는 일본 브랜드들이 입점되어 있는 셀렉트숍이라 놓치고 싶지 않았다.
실제로 행사에 방문해보니 평일임에도 사람이 정말 많았다. 설레는 마음으로 천천히 옷을 둘러보는데.. 아니나다를까 마음에 드는 옷이 너무 많았다. 무엇보다 가격이 충격적인데.. 정상가 188만 원인 언더커버 아우터 재킷을 90% 세일로 18만 원에 구매할 수 있었다.
참고로 사진 속 여성분은 내 여자친구다.
나는 " 언더커버 UNDERCOVER " 남성복 컬렉션 라인 " John UNDERCOVER 존 언더커버 " 야상 재킷을 구매했다. 함께 간 여자친구는 어머니 선물로 " 네하라 " 니트를 구매했다. 정상가 110만 원, 하지만 40만 원에 구매할 수 있었다. ( 대박 )
에크루 아울렛은 꼭 지금이 아니더라도 저렴한 가격에 일본 브랜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가로수길에 간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위 사진 속 여자친구가 입고 있는 무스탕이 정말 예뻤는데.. 정상가 360만 원, 지금 50% 할인으로 180만 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었다. 무려 50% 할인가지만 여전히 너무 비싼 무스탕.. 쿨하고 멋지게 사주고 싶지만, 그럴 수 없었다.
2022.11.25.FRI
JUSTDOTT 저스트닷
EDITOR JINHA
wlsgksung1012@gmail.com